나는 솔로 25기: 직업부터 인스타까지! 궁금증 완전 해결!
안녕하세요! 😊 여러분의 예능 길잡이, 오늘도 따끈따끈한 소식을 들고 왔어요! 바로바로~ 요즘 최고 화제작! <나는 솔로> 25기 출연자들의 직업과 인스타 정보랍니다! 첫 방송부터 심상치 않은 매력을 뿜뿜! 풍기고 있는 25기 솔로남녀들! 과연 어떤 분들인지, 저와 함께 자세히 알아볼까요?
드디어 베일 벗은 나는 솔로 25기! ✨
이번 25기는 시작부터 좀 특별했어요. 늘 있던 '정숙'이라는 이름 대신 '미경'이라는 새로운 이름이 등장했거든요! 데프콘 MC가 설명하기로는 '정숙' 이미지에 딱 맞는 분이 이번엔 없었다고 하는데요. 음~ 제 생각엔 혹시 촬영 당시 방영 중이던 22기 영향은 아니었을까? 하는 합리적 의심도 살짝 해봅니다! 뭐, 언젠가 다시 돌아온다고 하니 너무 아쉬워하진 말자구요!
아무튼! 이런 소소한 변화와 함께, 첫 회부터 꽤 많은 정보가 공개되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마구마구 자극했는데요. 방송 이후 추가로 알려진 정보까지 싹~ 긁어모아 정리해 봤습니다! 지금부터 집중해주세요!
매력 만점! 나는 솔로 25기 남자 출연자들
이번 남자 출연자분들, 정말 각양각색의 매력을 가지고 나타났어요!
영수: 연봉 5억의 능력남?
영수님은 본인이 영수 이름을 받을 줄 몰랐다고 해서 의외였는데요. 보통 연장자에게 주어지는 이름인데, 2025년 기준 34살(1991년생)이시라니! 그럴 만도 했네요. 경력 10년 차의 보험 컨설턴트로, 무려 연봉이 5억 원에 달한다고 해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어요. 네이버에 프로필까지 딱! 있으시더라고요. 대단하죠?
- 인스타그램: @minn91
영호: 부모님 추천으로 온 훈남 약사
씩씩한 걸음걸이가 인상적이었던 영호님! 중학교 때 가족과 미국으로 이민 갔다가 5년 만에 홀로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해요. 부모님의 권유로 약사가 되셨고, 이번 <나는 솔로> 출연 역시 부모님의 추천이었다고 하니, 효심이 정말 깊으신 것 같아요. 훈훈한 외모에 전문직! 인기가 많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영식: 세계 일주 경험의 열정맨 (소방관?)
자신을 '적극성', '돌진'으로 표현한 영식님! 2014년에 취업 전, 무려 1년 10개월 동안 52개국을 여행한 경험이 있다고 해요. 정말 대단한 열정이죠? 방송 이후 행정고시 패스 소문도 돌았지만, 현재로서는 소방관이라는 추측이 더 유력해 보여요. 과연 진실은 무엇일지, 자기소개 시간이 기다려지네요!
영철: 188cm 피지컬의 전 축구선수, 현 체육교사
등장부터 188cm라는 압도적인 피지컬로 시선을 사로잡은 영철님! 연세대 체육교육학과 출신으로, 축구선수 김민재의 선배라고 해요. 심지어 2년 동안 프로 축구 선수로도 활동했었다니! 정말 놀랍죠? 현재는 고등학교 체육 교사로 재직 중이라고 합니다. 첫인상 선택에서 무려 3표(영자, 현숙, 미경)를 받았지만, 입을 열수록(?) 반전 매력을 보여줄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1990년생, 35세라고 하니 영수님이 억울할 만 했어요. ㅎㅎ
광수: 공부가 취미인 천재 의사
수더분한 헤어스타일과 안경, 등장부터 '아, 광수다!' 싶었던 분이죠? ^^;; 이이경 MC의 말이 딱 맞았어요. K대학교 의학과를 졸업하고, 공중보건의로 근무하면서 법학 석사 학위까지 취득하셨다고 해요. 공부가 취미라니… 정말 천재가 아닐까 싶습니다! 직업은 이비인후과 의사로 밝혀졌어요.
상철: 훈훈한 외모의 인기남 (대기업맨)
직장 동료들에게 '1,000대 정도 맞고 차에 눌린 김우빈' 같다는(?) 재미있는 별명을 들었다는 상철님! 첫인상 투표에서 영숙, 순자, 옥순에게 총 3표를 받으며 인기를 증명했어요. 훈훈한 외모와 안정적인 느낌 덕분에 앞으로도 계속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첫 직장은 한화였고, 현재는 SK 계열사에서 근무하는 것으로 추정된다고 하네요!
개성 가득! 나는 솔로 25기 여자 출연자들
남자 출연자들만큼이나 매력과 개성이 넘치는 여자 출연자분들을 만나볼까요?
영숙: 단발 여신, 커리어우먼 포스?
사전 인터뷰 때부터 앞머리에 엄청 신경 쓰시던 모습이 기억나는 영숙님! 입소 날, 미용실에 다녀오셨는지 정말 찰떡같이 어울리는 단발 헤어스타일을 하고 나타나셨어요. 공부도 잘하고 놀기도 좋아한다고 하셨는데, 현재 대기업에 다니는 커리어우먼으로 추정되고 있어요. 어떤 매력을 보여주실지 기대됩니다!
순자: 첫인상 몰표! 사랑스러운 그녀
무려 4표(영수, 영철, 광수, 상철)를 받으며 첫인상 인기녀에 등극한 순자님! 그런데 신기하게도 사전 인터뷰 영상이 공개되지 않았어요. 편집된 건지, 다른 이유가 있는 건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가족들과 사이가 매우 좋아 보였는데, 할머니께 결혼하는 모습을 꼭 보여드리고 싶다는 소망을 이룰 수 있을까요?
영자: 통통 튀는 매력의 일러스트레이터
이번 기수, 뭔가 심상치 않은 기운을 뿜어내는 분이 있다면 바로 영자님이 아닐까 싶어요! 외모도 정말 어려 보이시지만, 말투나 행동이 20대 같다는 MC들의 말에 공감이 가더라고요. 짐 싸온 것부터 '아빠'라고 부르는 모습까지, 보통은 아닐 것 같은 느낌! 현재 직업은 일러스트레이터이고, 본명은 최수진이라고 합니다. 인스타를 보니 이미 '여우지니'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계셨어요!
- 인스타그램: @foxjjjn
옥순: 반전 매력? 플루티스트 그녀
누가 봐도 단아하고 참한, 딱 '영숙' 느낌인데 옥순이라는 이름을 받아서 의외였어요! 요즘 이름 선정 기준이 뭔지 살짝 헷갈리네요. ^^; 초등학교 3학년 때 취미로 시작한 플루트를 6학년 때부터 전공해서 지금까지 하고 계시다고 해요.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음대를 졸업했다고 직접 밝히셨습니다! 살짝 배우 김하늘 씨 느낌도 나는 것 같아요.
현숙: 6급 공무원, 그녀의 속마음은?
이번 기수 '쎄함' 담당은 혹시 현숙님일까요? 많은 분들이 그렇게 예상하고 계시더라고요. 현재 서울시청 소속 6급 공무원이신데, 존경할 수 있는 남자를 만나고 싶다면서도 같은 공무원은 절대 싫다고 선을 그었어요. (단, 소방관이나 경찰관은 괜찮다고… 영식님?) 과연 현숙님의 진짜 모습은 어떨지, 정말 빌런(?)으로 등극하게 될지 지켜봐야겠어요!
미경: 새로운 이름! 글로벌 커리어우먼
'미경'이라는 이름은 <나는 솔로>에서 처음 등장한 것 같아요. 아마 보통 기수였다면 옥순이나 영숙 이름을 받으셨을지도 모르겠네요. 한 달에 한 번꼴로 두바이, 이탈리아, 네덜란드 등으로 해외 출장을 다닌다고 하시는 걸 보니, 정말 규모가 큰 글로벌 기업에 다니시는 것 같아요. 20대에는 커리어를 쌓느라 연애를 거의 못 했고, 27살에 첫 연애를 시작했다고 하니, 이번 솔로 나라에서는 꼭 좋은 인연 만나셨으면 좋겠네요!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나는 솔로 25기!
자, 이렇게 나는 솔로 25기 출연자들의 직업과 인스타 등 공개된 정보들을 쭉 훑어봤어요! 정말 한 분 한 분 다 매력 넘치고 궁금한 점이 많죠? 과연 이들 중 누가 최종 커플로 이어질지, 또 어떤 발언과 행동으로 우리를 놀라게 할지! 벌써부터 다음 이야기가 너무너무 기다려집니다!
이번 25기도 정말 역대급 재미를 선사할 것 같은 예감이 드는데요. 함께 설레는 마음으로 지켜보자구요!
나는솔로 #나는solo #나는솔로25기 #나는솔로다25기 #25기영자 #25기광수직업 #나는솔로25기영자 #나는솔로25기직업 #나는솔로25기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