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의 봄 이승협 박지후 5월 첫 방송 ✨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따끈따끈하고 설레는 소식을 들고 왔어요! 바로바로,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실 SBS 새 드라마 '사계의 봄' 이야기랍니다! 엔플라잉 이승협 배우님과 '지금 우리 학교는'으로 눈도장 쾅 찍은 박지후 배우님이 만난다고 해서 벌써부터 기대감이 엄청나지 않나요?! 저만 그런 거 아니죠?!
게다가 이 드라마, 5월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대요! 얼마 전에 촬영도 무사히 마쳤다는 기사가 떴더라고요. 이제 정말 우리 곁으로 올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생각에 벌써부터 두근두근~ ^^ 오늘은 '사계의 봄'이 어떤 드라마인지, 또 어떤 배우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지 미리 살짝 엿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해요!
드디어 온다! 청춘 밴드 로맨스 '사계의 봄'
어떤 이야기일까요? 궁금해요!
'사계의 봄'은 케이팝 최고 밴드 그룹 '더 크라운'의 탑스타 사계 (하유준 분)가 주인공이에요. 정말 잘나가던 우주 대스타였는데, 하루아침에 팀에서 퇴출당하고 난생처음으로 대학 캠퍼스 생활을 시작하게 된대요! 헉! 상상만 해도 좌충우돌, 정말 리얼 버라이어티 같은 이야기가 펼쳐질 것 같지 않나요?!
캠퍼스에서 운명처럼 김봄 (박지후 분)을 만나 뜨겁게 사랑하고, 또 신비로운 밴드부를 결성해서 음악을 다시 시작하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청춘, 음악, 로맨스! 이 조합은 정말 실패할 수가 없잖아요~? 벌써부터 풋풋하고 설레는 기운이 마구 느껴지는 것 같아요.
감독님과 작가님, 기대해도 좋겠죠?!
이 드라마, 연출은 무려 김성용 감독님 이 맡으셨어요! '검은태양', '연인' 등 굵직한 작품들을 성공시키신 분이라 이번 '사계의 봄'에서는 또 어떤 색깔의 청춘 로맨스를 보여주실지 정말 기대가 큽니다. 장르를 넘나들며 섬세한 연출을 보여주셨던 만큼, 이번에도 우리 눈과 귀를 사로잡을 신감각 청춘 로맨스가 탄생하지 않을까 싶어요!
극본은 김민철 작가님 이 집필하셨다고 하니, 탄탄한 스토리는 보장된 거나 다름없겠죠?! 감독님과 작가님의 시너지가 정말 기대됩니다!
제2의 '선업튀'가 될 수 있을까?
최근 '선재 업고 튀어'가 정말 큰 사랑을 받았잖아요? '사계의 봄' 역시 밴드가 중심이 되는 청춘 로맨스물이라는 점에서 '제2의 선업튀'가 될 수 있을 거라는 기대감이 솔솔 피어오르고 있어요. 물론 두 드라마는 각자의 매력이 있겠지만, '사계의 봄'만의 신선하고 특별한 이야기가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 과연 어떤 매력으로 우리 마음을 사로잡을까요?!
눈부신 배우들, 캐릭터 완전 분석!
우주 대스타에서 캠퍼스 신입생으로! 사계 (하유준)
주인공 '사계' 역은 신예 밴드 AxMxP의 멤버 하유준 님이 맡았어요! 올해 데뷔를 준비 중인 신인이라고 하는데, 첫 주연작부터 정말 큰 역할을 맡게 되었네요. 사계는 케이팝 최고 밴드 '더 크라운'의 보컬 겸 기타 멤버로, 축복받은 유전자와 초긍정 마인드를 가진 캐릭터래요. 하지만 갑작스러운 사고 후 소속사의 조치로 입학만 해뒀던 한주대학교에 들어가게 되고, 그곳에서 김봄과 얽히기 시작한다고 합니다. 넘치는 끼와 능청스러운 매력으로 극을 어떻게 이끌어갈지 정말 기대되지 않나요?! 완전 신선하죠?!
생활력 만렙 작곡 천재! 김봄 (박지후)
'지금 우리 학교는', '작은 아씨들' 등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박지후 배우님은 '김봄' 역을 맡았어요. 우리 지후 배우님! 이번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요? 김봄은 한때 아이비리그를 꿈꿨지만, 6년 전 엄마의 죽음 이후 프로알바러가 된 한주대학교 실용음악과 학생이에요. 밴드 '투사계'에서 보컬 겸 건반을 담당하며 작곡 천재의 면모까지 뽐내는, 생활력 만렙 캐릭터라고 합니다! 강단 있고 사랑스러운 김봄 캐릭터를 박지후 배우님이 어떻게 그려낼지 벌써부터 기대 만발입니다!
카리스마 밴드부 부장! 서태양 (이승협)
엔플라잉 리더이자 '선재 업고 튀어' 백인혁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이승협 배우님! 우리 협 선배! 이번에는 '사계의 봄'에서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에요. 이승협 배우님은 '투사계' 밴드의 기타를 담당하는 '서태양' 역을 맡았습니다. 오직 실력만으로 1학년 때 밴드부 부장이 된 살아있는 전설이자 카리스마 넘치는 인물! 게다가 대대로 의사 집안에 한주대병원장 외아들이지만, 아버지 뜻을 거스르고 음악에 대한 열정을 불태우는 캐릭터라고 해요. 의대생인데 밴드부 부장이라니, 정말 매력 넘치죠?! 주인공 사계와는 어떤 관계로 얽히며 긴장감을 불어넣을지, 또 어떤 멋진 기타 연주를 보여줄지 정말 궁금해요! 또 밴드물이라니, 이건 운명인가요?!
탄탄한 조연 라인업도 기대!
주연 배우들뿐만 아니라 조연 라인업도 정말 빵빵합니다! 조한철, 김종태, 차청화, 서혜원, 한유은, 김선민 배우님 등 이름만 들어도 든든한 연기파 배우님들이 대거 출연하신다고 해요. 여기에 엔플라잉 멤버인 서동성 님도 '사계의 봄'을 통해 첫 연기 도전에 나선다고 하니, 더욱 풍성한 이야기가 기대됩니다!
5월, 우리 마음에도 봄이 올까요?
촬영 종료, 방송 준비 돌입!
'사계의 봄'은 지난 4월 13일에 모든 촬영을 마치고, 5월 방송을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갔다고 해요! 배우들과 스태프분들 모두 좋은 작품을 위해 열심히 달려오셨을 텐데,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제 곧 완성된 드라마를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하니 설레는 마음을 감출 수가 없네요.
10부작의 짧고 굵은 이야기
'사계의 봄'은 총 10부작으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요즘은 이렇게 짧고 굵게, 임팩트 있는 드라마들이 많더라고요! 10부작 안에 얼마나 알차고 재미있는 이야기가 담겨 있을지 기대됩니다. 아마 한 회 한 회 놓치지 않고 집중해서 보게 될 것 같아요!
꼭 본방사수 해야 하는 이유!
음악과 청춘, 그리고 로맨스가 어우러진 '사계의 봄'! 싱그러운 캠퍼스를 배경으로 펼쳐질 청춘들의 꿈과 사랑 이야기는 생각만 해도 가슴이 뛰어요. 눈부신 비주얼의 배우들과 귀를 사로잡을 OST까지! 이건 정말 눈호강 귀호강 예약 아닌가요?! 게다가 '검은태양', '연인'의 김성용 감독님이 연출을 맡으셨으니 영상미는 말할 것도 없겠죠? 로맨스 맛집 예상합니다!
여러분도 저처럼 '사계의 봄' 첫 방송, 정말 기대되지 않나요?! 5월에 우리 함께 설레는 마음으로 본방사수해요! :)